본문 바로가기

TALK

★마법의 주문★

728x90

내가 말하는대로 이루어지고 내가 생각한 모든일들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

누구나 한번 정도는 해보았을것이다

말이 씨가 된다는 말처럼 

성공한 모든 사람들은 나는 할수 있다, 나는 성공 할수 있다 

나는 부자가 될수 있다는 확언으로 스스로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면서 

하루를 시작한다고 하였으며 모든 좋은 일들은 말버릇에서 시작이 된다고 하였다..

하지만 너무나도 뻔한 이야기가 아닌가??

정말 말하는대로...생각하는대로 모든게 다 이루어진다면..

이세상 모든 사람들 근심,걱정이 없을텐데...

왜 생각처럼 되지 않는걸까..

나역시 아침 출근길에 오를때마다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일들을 이룰것이다

난 행복하다 ..."

내 스스로가 나에게 마법을 걸고 하루를 시작한지도 6개월정도가 지났지만

난 여전히 하루하루가 힘들고 지치고 즐겁지가 않다.. 그뿐만이 아니다 

운도 지지리도 없는것 같다..나만 그렇게 생각하면 다행인데..

직장동료들까지 그렇게 인정을 해버리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이다..

그래도 나의 주문놀이는 쉼없이 계속 진행중이다

이유는 매우 간단하다 

주문을 외우지 않아서 혹여나 내가 원하는 일이 안이루어질까봐 하는 마음...

아니 좀전까지만 해도 아무리 그렇게 주문을 외워도 

되는일도 없고 운도 없고 해봤자 별 소용도 없다는 식이라고 지껄여 놓고 

이건 또 무슨 소리일까??

근데..신기한게 그렇게 되더라...

그래도 이렇게 하니까 그나마 이렇게 된게 아닐까??

조금씩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걸꺼야..

처음과는 다르게 긍정적인 부분으로 더 많이 생각하고 있다는걸 느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자꾸만 주문을 외운다는것은

은연중에 내가 긍정의 확신을 믿고 있다는게 아닐까????

그래서일까????

요즘에는 긍정문들을 보면 소리내어 읊어보면서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한 다짐을 해본다

이런 긍정적인 생각과 긍정적인 말들이

나의 운을 부르고 나의 인생을 바꿔준다고 습관처럼 내뱉고 믿어보려고 한다

우리는 누구나 다 행복해지길 원한다..

다만 행복해지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보았는지 물어보고 싶다

지금부터 우리가 할수 있는 행복해지기 위한 가장 손쉬운 방법..

"마법의 주문"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아침에 하루를 시작할때..

저녁에 하루를 마감할때..

한번씩만이라도 되내여주면 뇌에서 신호를 보내고 자극을 줄것이다

 

1.나의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2.나의 노력은 기적을 일으킬것이다

3.나는 대단한 사람이 될것이다 

4.나는 더이상 어제의 내가 아니며 내일은 더 성장한 내가 될것이다

5.나는 내가 마음먹은만큼 행복해진다

6.긍정적인 나에겐 좋은 일이 눈처럼 내릴것이다 

7.나는 두려움과 걱정대신 자신감이 넘쳐난다

8.지금 이순간부터 나는 무엇이든 잘풀리고 모든 상황이 다 좋아질것이다

9.고난을 이겨낸 애벌레만이 아름다운 나비가 된다

10.나는 어떤 장애물이 닥쳐도 결코 포기하지 않을것이다

11.나에겐 특별한 재능이 있다.

    그리고 그 재능을 성공적으로 발전시킬것이다

12.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13.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14.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워간다

15.나는 매사에 운이 좋은 사람이다

 

 

오늘도 나는

긍정적인 생각과 긍정적인 언어로 

내가 원하는 일에 한발짝 더 다가가고 있다......

 

 

 

 

 

 

 

728x90